본문 바로가기

교회학교

사랑부 비대면 여름성경학교 “천국으로 가자” -카카오라이브 생방송으로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작성자 순복음부천교회 작성일등록일 2020-11-07 조회조회수 4회  NO. 78

본문

순복음부천교회 교회학교 사랑부는 카카오라이브 생방송 비대면 여름성경학교 천국으로 가자는 주제로 823일과 30, 2일간 진행됐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방침에 따라서 현장에는 최소한의 인원만 모였습니다.

첫날 예수님을 믿으면’, ‘가자 천국으로’, ‘믿음으로 사는 우리주제곡인 찬양으로 클라리넷, 바이올린, 피아노 악기들에 맞추어 마치 여기가 천국인 듯 기쁨으로 예배가 시작 되었습니다. 은혜가 넘치는 특송, 이영균 선생님과 한혜리 학생의 성령의 기름부음이 넘치는 찬양과 율동이 이어졌습니다. 정범모 부장님이 대표기도를 했습니다.

마태복음 423~ 729절 산상수훈을 본문으로 나에게 주님’,‘주님하는 사람이라고 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라야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것이다.”라는 예수님 말씀으로 참된 그리스도인의 마음과 자세에 대해 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합심기도, 헌금축복 기도, 주기도문으로 예배를 마쳤습니다. 2부 공과는 강혜진 선생님의 수고로 진행되었습니다.

생방송 카카오라이브로 예배를 드리는 학생, 학부모님들, 선생님들과 스텝 모두 수고하였다며 은혜와 감사가 넘치는 시간들이었다고 감사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830일 둘째 날에는 요한계시록 11~322절을 본문으로 일곱 교회들에게 전하는 편지 중 이기는 사람과 내 일을 끝까지 지키는 사람에게는 내가 나라들을 다스릴 권세를 줄 것이다.”라는 내용으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2부에는 작은 음악회로 여름성경학교를 마쳤습니다.

학부모님 단체 카카오톡에, 여름성경학교 진행과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학부모님들이 학생들에게 그대로 잘 가르쳐주시고 함께 협조하여 주셔서 여름성경학교가 은혜롭게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도와주시고 돌보아 주시는 성도님들과 담임목사님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강동원 전도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회사명 : 순복음부천교회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로 164번길 15 (원미동,순복음부천교회)   |   대표: 차군규

Copyright © 순복음부천교회 All Rights Reserve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