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

순복음부천교회 교인 전용 장지 “순복음부천교회 가족부활동산” 설립

페이지 정보

작성자작성자 순복음부천교회 작성일등록일 2021-04-07 조회조회수 4회  NO. 158

본문

순복음부천교회 교인 전용 장지 순복음부천교회 가족부활동산설립

-전교인들의 오랜 숙원사업 이뤄, 교인들 기대 커

 

 

순복음부천교회(창립원로목사 차군규/담임목사 정원일)가 교인들의 오랜 숙원이던 순복음부천교회 전용 가족부활동산이 마련되어 원하는 전교인들 누구라도 교회 부활동산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성도들의 기대가 크다.

 

차군규 창립원로목사, 정원일 담임목사님 현장 방문 축복기도

20205월 차군규 창립원로목사님과 박석구 장로님이, 20212월엔 정원일 담임목사님과 장종규 의례위원장이 함께 순복음부천교회 부활동산 현장을 방문하여 축복기도와 함께 주변을 돌아보고 의견를 나누기도 했다.

부활동산은 전체 면적 약 1000여평을 마련하여 조성되었다. 순복음부천교회 부활동산은 순복음부천교회 성도 및 가족들을 위한 장묘시설이다. 주님 안에서 한 가족인 순복음부천교회 성도들은 고인이 되어서도 함께 묻히는 의미 있는 추모 공간이 부활동산이다.

이곳은 천국으로 가신 분들이 이 땅에서 마지막으로 머무는 곳이자 또한 성도들과 남은 가족들에게는 영원한 천국을 사모하게 하는 공간이다. 하나님 나라 소망을 가지고 바라보며 믿음의 표시로 조성된 순복음부천교회 부활동산은 고인에게는 평안한 안식처가 되고 가족들에게는 고인을 추모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매년 정기적 교회 주관 합동추모예배예정

가족들이 본받을 수 있는 믿음의 가족들을 함께 모셔 신앙의 유산이 전수되고 산 믿음의 교육장이 되는 순복음부천교회 전용 추모공원인 부활동산의 마련은 전성도의 기도와 관심이 필요하다. 순복음부천교회 부활동산은 매년 정기적으로 교회 주관 합동 추모 예배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도 연천군 중면 합수리 796-2에 있는 순복음부천교회 부활동산은 부천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정도 거리로 접근성이 편리하다. 특히 낮에 햇빛이 잘 드는 정남향의 입지와 묘지 앞에서 탁 트인 임진강 줄기를 바라볼 수 있으며, 웅장한 위용과 품격이 넘치는 풍광을 자랑한다.

 

순복음부천교회 부활동산은 교회 역사상 믿음의 훌륭한 업적을 남긴 사랑하는 성도들과 교역자 그리고 해외선교사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성도들의 묘지(개인, 부부, 가족 등)가격은 평장(화장)을 기준으로 하여 최저 실비로 책정될 예정이며, 부활동산의 운영과 관리는 위탁형태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호승 장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회사명 : 순복음부천교회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로 164번길 15 (원미동,순복음부천교회)   |   대표: 차군규

Copyright © 순복음부천교회 All Rights Reserved. ADMIN